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자신다 ㅡ 국한 편도 마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0:35

    이 방법을 소견한 것은 누군가가 마하나리지 편도 신공을 들어보라는 힌트로 자신도 실제로 적용해 본 내용을 공유하려고 쓴다. 캐나다에 조기 유학이든 대학 입학이든 처음 들어갈 때는 모두 왕복 항공권을 구입했을 것입니다. 편도 내 왕복이 내 가격이 같고 어떨 때는 왕복항공권이 더 저렴할 때도 있고 부모가 대학 입학할 경우에는 자녀는 여행비자로 입국하기 때문에 왕복항공권을 끊으라고 조언하는 유학원이 많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많은 경우는 돌아오는 항공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주 버리는 일이 많다.그럼 이 버리는 항공권을 이용해서 국한에 한 번 가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맛하나리지 항공권은 그 수가 결정되어 있으니 대식가다 한꺼번에 맛하나리지로 항공권을 사는 것은 어렵지만 2~3명 정도는 몇달 전에 예약하면 충분히 자리가 있을 것이다.역시 파와 입고 입국 시 보동 6500마하년 쌓이면서 4명 가족의 경우 6500*4=26000야드 하나라는 거창한 맛하나리지가 쌓였다. 인천~토론토의 대한 항공이 비수기 기준 35000마하년 편도이므로 약 오랜만에 마하 성인가를 더 모으면 편도 수행의 왕래가 생길 수 있다.이 카드는 대한항공이 직접 아시아 자신항공의 마하나리지를 적립해 준다.         하나 5000원당 하나.8크로스마하나를 적립해 이 하자싱크로스마하나는 대한항공이 자신, 아시아 자신의 항공인 마하나리지로 교환된다.     2)크로스 마하나 세이브 프로그램이 카드의 장점은, 만약 내가 맛하나리지가 부족하면 마하 성인지를 사전 구입한 뒤 적립된 맛하나리지로 가프고 자신은 돈으로 돌려줄 수 있다. 이게 뭐냐 하면 내가 하나만 오천 마하 나이이지만, 2만 마하년 있는 두명 만 5천 마하 나로 미주 노선 편도 항공권을 만들 수 있다.  여기 필요한 이만 마하 좋은 카드사에서 가장 앱소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이며 나중에 갚은 방식 이프니다.


    >


    3)도 이 카드는 일년에 3000이상이면 하나만 마일리지를 얻는다.


    >


    2. 대한 항공, 말 1리에서 공제 대한 항공은 미주 노선 편도 3망오쵸은(비수기), 성수기 만 5천에서 1, 말 1리를 공제한다.    실제 예를 들어 보니 우리 가족은 4명으로 4명이었다 데힝 민국으로 돌아가는 왕복 항공권이 있으므로 데힝 민국-토론토 구간의 4명 편돈 1리에서 필요하다. 남편은 여행비자라 왕복항공권이 필요해서 왕복항공권을 사야 한다. 그럼 3*35000(3명 편도)+2*35000(한 왕복)=175,000야드 1이 필요하다.아래는 제가 얻은 말 1리고 있었다


    >


    하그와잉카ー도의 마일리지가 만 6천 마일리지가 들어왔다. 카드를 올해 초에 만들었기 때문에 빨리 마일리지가 쌓인 편입니다. 사실 2만 6천은 사용 금액의 마일리지는 2만마일은 크로스 마일 세이브 프로그램에 마일리지를 구입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족 전체의 마일리지를 타르 타르. 끌고 크로스 마일 세이브 프로그램을 하면 188,000마일이 완성됐다. 그래서 11월에는 아들+아버지가 105,000마일로 케그와잉 모두 입국 항공권, 아버지의 리턴 항공권 12월에는 엄마+딸이 70,000마일로 케그와잉 모두 입국 항공권을 구입했다.  *4명이 한꺼번에 가려고 하면 큰일이다. 가족을 헤어지자. 가끔은 남자들만의 테테로울 후보!!3. 주의 사항 1)크로스 마일리지 교환은 최대 2주 정도 걸린다 나 3일 정도 걸린다. 다시 이이에키하면 하그와잉카ー도 회사 마일리지 교환 신청을 하고 그 마일리지가 나의 대한 항공의 계좌에 들어가기까지 이르면 약 3일이 걸린다. 가끔은 그 3일 마일리지 항공권이 동 그와잉눙 수가 있다.   2) 그렇게는 하지 않지만 아이들만 케그와잉에 두고 가고 있이이에키쟈.     저의 집은 아들+아버지가 팀으로서 국항표을 모아(11월)의 딸+엄마가 팀으로서 국항표을 쿵옷다. (12월)그래서 아버지가 국한에 가도 딸은 케그와잉다에 엄마가 돌보고 어머니가 국한에 가도 아들은 케그와잉다 아버지는 돌본다.   3)유학생 비자 학생 비자가 없는 경우에는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다.  4)마일리지 항공권도 세금이 부과된다. 한정-개관 모두 노선은 2만 8천원이 필요하다.  5)대한 항공의 경우는 부산-인천 간의 내항기 서비스에 속한다. 내항기는 5천마일을 공제한다.사실 인천공항은 너무 붐빈다. 반면 김해공항은 절차가 빠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