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ord Transit 350> 부드러운 카리스마, 감각적인 포드 트랜짓 350의 모든 것! 로우탑, 미드탑, 하이탑까지 국내 최다 종류의 포드 승합차 제공!(일5인승 전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3:50

    아래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시면 페이스북에서도 저희 TA 렌터카 뉴스를 보고 기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


    이웃분, 반갑습니다! 항상 그랬듯이 부드러운 카리스마, 감각적인 포드 승합차 트랜싯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 첫 포드의 하나 5인승 승용차를 3개에 지에콤헤하고 있습니다 사진처럼 리처드 미드, 하이 루프로 구성되며 기호의 용도에 맞추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포드의 트랜싯 차 자체도 크지만 미드루프, 하이루프는 높은 차체 덕분에 어디서나 시선을 강탈하는 주인공입니다. ^^트랜싯은 어떤 장점을 가진 차량 1는지 알아볼게요?


    >


    트랜싯 일 5인승 승합차 밴! 너희들은 누구냐!


    >


    -- 큰 장점으로는 3개를 들 수 있는데요. 트렌디한 외관 2. 편의성 3. 값싼 유류 사용했다 가지씩 알고 봅니까.


    >


    트랜짓은 기존의 포드 승합차가 많은 사각 마초(!)의 외관이 아닌 유럽 감성의 부드러운 외관으로 변모했습니다.세미 보닛을 적용하여 운전자의 편의성도 높여주고, 왼쪽 사진은 로프 사진입니다.


    >


    두 번째 장점은 즉석 편의성!


    >


    트랜짓 차량의 내부는 모든 개별 시트와 개별 시트 벨트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각각의 등받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특히 과도한 등받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승차감도 매우 편합니다. ^^또 우리가 제공하는 다른 15인승 승합차처럼 한명만 탑승해도 고속 도로 버스 전용 차로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앙비밀!


    >


    마지막으로 저렴한 유류비가 큰 장점이랍니다.


    >


    큰 차량이기 때문에 막연히 유류비가 걱정에는 정예기, 놀라운 일이지만 서울-속초 왕복을 무려 400km에서 취할 경우, 유류비는 만원 안팎이라는 사실!100km당 약 2만원 정도인데요 규모는 크지만, 유류비는 정예기 경제적이죠?왼쪽 사진에서 보실 수 있도록 전체 높이가 2.5m이기 때문에 차량 내부에서도 높은 헤드 룸을 자랑하는 우리 미드 루프!


    >


    미들프, 하이 루프 차량은 특히 과인 소규모 그룹의 단체과인 법인, 회사로부터 많은 연락을 받고 있습니다만, 특히 과인 해외 바이어 등, 한국을 방문하는 VIP 고객, 역시 지방에 비즈니스 미팅이 있는 분들이 많은 연락을 받고 있습니다.하이 루프, 미들 루프는 VIP 의전 서비스에 적합한 차라고 할 수 있겠죠?


    >


    국내 최초의 포드 승합차 전문업체인 TA렌터카 :)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차량이용, 렌트비용 문의는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


    하나 5인승 차 포드 트랜싯, E-350현대 솔라티, 스타렉스, 카니발 등의 렌탈 이용 문의의 안내는 여기를 클릭!


    >


    포드 차량 구입 관련 문의는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