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진모 “이성 신체 몰래 촬영‧유포 안했읍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3:32

    >


    배우 주진모(사진=파이브러더스 프로필)[우먼타임스 김성은 기자] "저는 결코 이성의 신체사진을 몰래 촬영해 유포하는 부도덕한 짓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배우 주진모가 휴대전화 해킹 사건 이후 입을 열었다. 주진모는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와 함께 절대 협박에 굴하지 않을 것임을 전했습니다. 그는 하나 61법률 대리인인 법무 법인 바른과 함께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바른 측은 유출된 개인의 문자메시지가 각종 미디어를 통해 급속히 대중에게 유포되면서 배우의 사생활과 관련한 곡해 유발, 이로 인해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해킹 및 공갈범죄의 피해자 보호가 아니라 배우의 사생활에 대한 비난과 질타에 집중되고 있다는 점에 대해 유감이라고 줄였습니다.이어"효은뭉지에의 소장을 제출한 것은 물론 위 문자 메시지를 1부 조작하고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린 최초 유포자, 그것을 다시 배포하는 고가 아니며 다시 가공하여 배포한 자, 배우 주진모를 마치 범죄자인지 단정하고 그 명예를 훼손한 자에 대해서도 형법 및 쵸은훙히 신망 법 위반 등에 관한 형 선언문 제소의 조치는 물론 민사상 손해 배상 청구를 하는 등 강력히 대응한다"과 단호하게 밝혔다. 바른은 공식 입장과 다같이 주진모가 직접 작성한 글을 처음 붙였습니다. 주진모는 나로 인해 많은 피해를 보고 있는 지인들, 그동안 저를 아껴주신 팬들과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 이 1에서 숨도 할 수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범죄자들이 내가 반응하지 않으면 아내까지 협박하고 가족들이 고통 받고 있다"심경을 밝혔다.이어 "협박에 굴복하면 계속 시달리니 응하지 않았다. 하지만 저 때문에 지인들에게 피해가 발생했습니다"라며 "제 문자메시지에 언급된 여성분들에게 어떻게 사과를 드려야 할지, 사과할 수 있을 만큼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합니다"라고 줄거리를 썼습니다. 또 실제로 내가 하지 않은 행위가 사실인 것처럼 보도되고 유언비어가 무서운 속도로 양산되는 것을 보니 무섭고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결코 이성 신체사진을 몰래 찍어 유포하는 부도덕한 짓을 한 적이 없다며 억울함을 토로하며 요즘도 많은 분들이 협박을 받고 있다고 들었다. 절대로 협박에 굴복하지 않기를 바란다. 많은 팬들과 2차 피해를 보고 계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하고, 이번 1을 계기로 나의 생활을 다소움 돌아보고 반성하는 더 나쁘지 않아는 사람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는 "로 약속했습니다. 한편 주진모를 협박한 범죄자들은 해킹을 통해 다른 유명 연예인들에게도 e메일 스토리와 사진 등으로 금전적 요구를 하며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본 기사를 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