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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평)Top 하나0 연설문. 내 안에 범종이 있어 큰 울림을 주는 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0:41

    Top의 0의 연설문.딕테이션 섀도잉으로 영어 독해영어 듣기 방법 'Mike Whang & 장위 지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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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와 영화가 들린다는 책 정말 자막없이 볼 수 있을까? 시대적으로 필요했고 그로 인해 대중에게 감동을 준 연설문이다.내 안에 범종이 하나라도 나쁘지 않고 큰 울림을 줄 수 있다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돌파할 수 있는 법.'메시지'가 있다. 연설은 문화의 응축제 역할을 한다.거울을 보며 내 자신을 보자.나쁘지 않아도 나에게 나쁘지 않으면 더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말할 수 있는 책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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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 단어 정리, 반복 학습, Slow 버전으로 천천히 듣기. 문법 정리까지 할 수 있는 책 로버트 드니로의 연설을 가장 많이 듣고 반복해서 공부하고 있는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 시대가 낳은 최고의 배우. 52년간 34개 제작, 98편 출연. 7번의 아카데미(오스카 상 후보 2번 수상.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젊은 감독에 대한 열망생들이 스코세지처럼 되고 싶어 하듯이 배우에 대한 열망생들은 드니로처럼 되고 싶어 했다.그의 영화가 자신감이 붙으면 모두 뛰어봤다.​의 스티븐 스필버그:바비(로버트 드 니로)는 마티(마ー티은・스코셋시)가 영화 감독이 되지 않았으면 살았을 1학년들을 재현하고 주는 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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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년월일:하나 943년 8월 하나 7일 화요일/국적:미국+성별:남자와 출생지:미국 뉴욕주 뉴욕 시티 ​ 며칠 전 영국의 영화 전문지·엠파이어(empire)이 시행한 폴(poll)에서 그 잡지의 한가지 독자들에 의해서" 살아 있는 영화 스타 중 가장 위대한 배우"한개 위에 선정된 로버트 드 니로는 하나 960년대부터 용키셍 활을 시작했습니다. <대부>시리즈에서 전 세계인의 감정을 파악한 그는 이 30년간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비롯한 수많은 영화제에서 수상한 베테랑 연기자. 대부 택시기사 히트 등의 영화에서 주로 남성적이고 강한 캐릭터를 선보여 왔다.로버트 드 니로는 브라이언 파르마의[더 결혼 파티에서 한 968년 본격적인 영화 경력을 개시했습니다. 한년 뒤 프랜시스 코폴라의[대부 2]에서 젊은 코리 온 역으로 아카데미 남우 주연 상을 수상한 그는 6년 후 그의[분노의 주먹]에서 프로 권투 선수 제이크 라 모타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를 펼치고 아카데미 남우 주연 상을 수상했습니다. 사이코적인 택시운전사 트래비클 역을 맡은 스코세지의 택시운전사, 마이클 치미의 디어헌터에서의 환상을 일깨우는 베트남 수의사 역, 복수심에 불타는 전과자 맥스 케이디 역의 케이프 피어 등에서 강렬한 카리스마 연기를 펼친 그는 이 작품으로 모두 아카데미 후보에 올랐습니다.폴링 인 러브 같은 멜로드라마에서도 유감없이 매력을 발하는 그의 연기는 장르에 대한민국을 받지 않고 연기의 지평을 더 넓혀 히트에서 액션 연기를 해낸 뒤 유어널라이즈 디스로 코미디 연기까지 도전에 골든 글러브 노미네이트하는 성공을 거뒀다. 그 앞으로 더욱 발전된 코미디 연기를[미트 페어런츠]을 통해서 유감 없이 선 보인 것이나, 미트 페아렝츠는 2>와<숨바꼭질>에 연속 박스 오피스 한위에 오르며 여전한 흥행 파워를 과시하기도 했죠.하나 988년 토우리베카프로닥션을 설립,<케이프 피어><마 빈스 룸>등의 제작자로도 활동했으며<부론 스 이야기>에 쵸소리우에서 메가폰을 잡고 있다. 맷 데이먼과 앤절리구 아인 졸리가 출연한 굿 셰퍼드를 연출해 명배우로서의 입장은 물론 명감독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그리고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은 할리우드 연기의 신 로버트 드니로. 그런 그가<미트 페어런츠 3>의 혐의 작렬의 잭으로 분해 온몸을 바쳤던 코믹 연기로 '코미디의 제왕'자리에 도전했습니다.킬러 엘리트에서 로버트 드니로는 대니의 든든한 조력자인 헌터의 캐릭터를 가끔 거칠게, 때로는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자유자재로 연기 변신을 꾀한다. 또 매일 오전, 운동을 거르지 않는 튼튼한 체력을 바탕으로, 나머지 두 배우 못지않은 액션을 선 보일 계획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건장한 남자를 강력한 한 방에 제압하는 파워풀한 액션 연기로 로버트 드니로의 액션 카리스마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터였다. 영화 <스톤>에서 그는 가석방 심사관 '잭' 역을 맡아 에드워드 노턴과 치열한 연기 대결을 벌였고 밀라 요보비치와 과감한 베드신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영화'레드 라이트'에서 세기의 심령사, 사이먼 실버로 분해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이려 했다. ​ Filmography<레드 라이트(20하나 2),<킬러 엘리트>(20하나),<리미트리스>(20하나),<미트 페어런츠 3>(20하나 0),<스톤>(20하나 0),<에브리바디 파인(2009),<라이 조 기술>(2008),<왓쟈스토헤퐁도우(2008),<스타더스트>(2007),<굿 셰퍼드(2006),<아더와 미니모이>(2006),<숨바꼭질>(2005)<갓셍 두(2004)><유아 군과 이즈 댓(2002)><맨 오브 오당싱(2000)><유아 군과 이즈 디스(하나 999)><재키 브라운(하나 998)>< 위대한 유산(하나 998)><왝 더 독(하나 997)><마 빈스 룸(하나 996)><히트(하나 995)><카 지노(하나 995)><디스 보이스 라이프(하나 993)><케이프 피어(하나 99개)><분노의 역류, 하나 99개)>< 좋은 친구(하나 990)><언터처블(하나 987)><미션(하나 986)><왕스오퐁, 위타이입니다 인 아메리카(하나 984)><디어 헌터(하나 978)><택시 드라이버(하나 976)><대부 2(하나 974)><비열한 거리(하나 973)>외 다수 ​ 20하나 9년 최고의 영화 중의 포옹 와잉잉의 마틴 스코시즈 감독의 아이리시멩.(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죠ー은페시, 하비 케이토우루에 출연)http://www.movist.com/movist3d/read.asp?type=2&type2=하나&id=29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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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년 Time에서 선정. 올해 졸업식 축사.


    졸업식 축사 전문 좀.코 풀어요. 이 바깥쪽에 걸친 가운 때문에 주머니를 뒤지기가 어렵네요. 정말 실용적이에요. 그린 총장님, 학과장 등 대학이다 원화 분들, 선생님들, 직원 여러분, 학부모 여러분, 동창 여러분들 그리고 20하나 5년 뉴욕대 TISCH예대 졸업생 여러분.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이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TISCH 졸업생 여러분 해냈네요.그러다 완전히 망했어요. 좀 생각해 봅시다. 간호 대학 졸업생들은 모두 취직할 것이다. 치과 대학 졸업자도 완전 고용이 됩니다. NYU스턴 비즈니스 스쿨의 졸업생은 괜찮습니다. 약대 졸업생들은 각자 직업을 얻게 될 거예요.자랑스러운 뉴욕대 로스쿨 졸업생들은 괜찮습니다. 직장을 못 구해도 괜찮아, 변호사라고? 영문가 전공자는? 얘는 좀 달라요. 집에서 소설 쓰면서 지낼 거예요. 선생을 할 작정이다. 적어도 일은 하겠지. 거지 같고 돈도 안 주지만 뭐 어쨌든 일은 하겠지. 회계학과 졸업생? 모든 직업을 가집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될까요? 회계사들을 그냥 부러워해야겠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사람들은 선택을 했어요. 어쩌면 회계를 정말 괜찮았을지도 몰라요. 하지만제생각에는아마이성과논리,상식이라는이름으로취업을하는것이맞고그래야성공할수있고안정적이라고판단했나봅니다. 이성, 논리, 상식. TOSCH 예술대학에서요? 요즘 장난을 치세요? 하지만 여러분은 선택권이 없었습니다.그쵸? 그냥 재은을 발견하고 꿈을 꾸고 그 속에서 열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감정을 느끼게 되면 거역할 수 없어요. 자주 그렇게 될 거예요. 예술 분야의 열정은 어느 때보다 인식식을 뛰어넘습니다. 단지 꿈을 꾸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운명에가까워지는거죠. 댄서, 가수, 안무가, 소리 악가, 영화 제작자, 각본가, 사진가, 감독, 프로듀서, 배우, 예술가의 길을 택했는가. 맞아요. 완전 망한 거예요. 그런데 좋은 소식은. 거기서 출발하는 것이 그렇게 과결하지 않다는 겁니다. 아무튼 여러분들은 선택을 한 거예요. 더 확실히 말하자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지만. 과인으로 가는 길은 분명할 것이다. 간단하지는 않지만 명확해요. 꾸준히 과인아여야 하는 것이다. 진짜 쉽죠? 여러분은 TISCH를 과인하셨습니다 그것만으로도 대단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이야기해 봅시다. "너 TISCH 과인이 왔어?" "상당하지!" 그런데 이건 시작에 불과해요. 이 자랑스러운 졸업식 날, 여러분에게 또 다른 문이 열립니다. 평생에 걸친 '거절의 문'입니다. 아무도 피할 수 없어요. 졸업생들이말하는현실이라는이름입니다. 그 '거절의 문'을 오디션 볼 때, 면접을 볼 때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후원자를 찾을 때마다, 그 분이 과도하게 나올 거예요. 작가, 안무가, 감독님 일을 하고 싶은데 문을 굳게 닫아버릴 때 거부문을 느끼죠. 그럼 이걸 어떻게 견디는지 마약이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음,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을 할 때는 당신이 풀어져 있으면 안돼요. 그렇다고 고통을 많이 차단해 버려도 안 됩니다. 그 고통이 없으면 이야깃거리가 없잖아요? 그래도 술 1,2잔 정도는 예외로 하면 좋을까. 만약에 정말 수천 명의 졸업생과 가져가기 전에 졸업식 축사를 해야 하는 귀추에서는요. 거절은 뼈아프게 다가올 겁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그 거절은 표준적인 여러분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오디션을 볼 때 감독, 프로듀서, 투자자가 먼저 다른 배우를 염두에 두고 있을 수 있어요. 자주 원래 그래요. 최근에 Selma의 마틴 루터 킹 역을 맡으려 할 때 나도 같은 일을 겪었으니까. 정화로 아쉬운 일이에요. 제가 했으면 정말 얘기를 끝내줬을테니까요? 저 생각하고 쓴 줄 알았는데 얘기네요. 그런데 감독님은 좀 다른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아시다시피 그 감독이 옳았어요. 감독의 선택은 어느 때보다 맞는 것 같아요. 곡해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오에로는 대단했어요. 그냥 저라면 영국인을 캐스팅하는 일은 없었을 텐데요. 두 개의 스토리가 또 있어요. 실화이다. 나는 대 야망의 대본을 7번 자연의 읽었습니다. "2,3번은 해리 우이깅즈 역에서 읽었습니다. 결국 마이클 모리아티가 그 배역을 맡았는데요. 감독님 앞에서 읽고, 프로듀서 앞에서 읽고.다 읽었으면 다른 역에서 다시 읽어보래요.브루스 피어슨 역 얘기죠. 감독님 앞에서 읽고, 프로듀서와 프로듀서, 와이프 앞에서도 봤어요. 그리고 모두 모여 있는 장소에서 다시 읽었습니다. 마치 일부러 오디션을 오래 봐서 미리 마음을 졸인 다른 배우들을 끼워 보려고 가끔 돈을 버는 것 같았어요. 그들이 정확히 뭘 찾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못 찾고 최종적으로 남은 게 저라는 게 기쁘네요. 또 한번은 연극 오디션을 볼 때였는데 자꾸 저를 쫓아내고 배역을 맡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결국엔 다른 유명 배우를 뽑았죠. 일자리를 잃는 것이 싫었지만 이해했어요. 어쩌면 완전히 무명배우에게 제 일을 홱 빼버린 건지도 몰라요. 하지만 전 이해했다고 생각해요. 이것은 개인의 사고가 아닙니다. 감독이 단지 다른 유형을 원했을 뿐일지도 모릅니다. 일을 하면 많은 지시를 받게 됩니다. 감독님부터, 스튜디오 중역부터, 자금줄을 잡은 사람들부터, 작가들부터요. 뭐 표준적인 작가들과 이모들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동료 예술가들이 지시할 때도 있어요. 우선 나는 작가들을 좋게 생각할 것이다. 언제 과인촬영장에 함께 있도록 합시다.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 들어주세요. 그래서 괜찮은 말씀도 들어보세요. "제가 하는 말이 대부분 영화배우의 관점이긴 하지만 여러분 전체에도 작용합니다. 모든 분야에서 이와 거의 유사한 귀추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독이 바른 방향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분이 감독을 바른 길로 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서로 소견이 다를 수 있어요. 감독과 인명 생각이 있고 여러분과 인명 생각이 있을 테니까. 여러분이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배우라면 소견이 경력 배우만큼 신뢰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뽑힌 이유는 오디션, 대본 리딩 할 때 감독님이 여러분들이시고에서 뭔가를 보고 작품의 컨셉에 맞추어 본 것입니다. 어쩌면여러분과인명방식으로한번해보라고기회를얻을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최종 판정은 감독의 몫이다. 과인 중에 경력이 쌓여 히트작이 몇 개 생기면 감독의 신뢰를 받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역시 거의 똑같아요. 여러분들과인명방식으로시도할기회가많아질수도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의 소견을 감독님이 뽑아주셨다고도 생각하실 겁니다. 제 소견이 최고라고 감독님도 동의하십니다. 그러나 영화의 경우 감독이 최종 판정을 하려고 편집실에 가면 그 근처에는 얼씬도 못할 것이다. 함께 소견을 조정해 맞추는 게 최선이다. 배우로서 캐릭터에 충실하고, 자신의 괜찮은 사람의 본분을 다하고 싶을 것입니다. 허과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러분은 전체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이 의미는 정말 이야기가 중요할 것이다. 한 감독으로서, 한 프로듀서로서 여러분은 쓸데없이 과인에게 진실하게 행동하고 일적으로도 충실해야 할 것이다. 영화, 충, 연극이라는 것은 예술가들이 함부로 개인의 개취를 나타내는 공간이 아닙니다. 한 무리의 예술가들의 협업과 헌신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예술작품입니다. 그리하여 그 무리들은 매우 거대해질 것이다. 프로덕션 의상 디자이너인 당신의 촬영감독, 메이크업, 헤어, 무대 매니저, 조감독, 무술감독 등 아주 많지만 다 얘기하지는 않아요. 모든 구성원이 중요한 부분이다. 필수 부분입니다. 감독, 프로듀서, 안무가, 예술감독이라는 직책은 매우 힘 있는 직책이다. 하지만 진정한 힘은 직책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힘은 신뢰와 존경, 비전, 작업, 그리고 다시 얘기하지만 협업에서는 과잉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어떤 감독보다 엄격하게 사람들을 대할 것입니다. 괜히 나한테 좀 더 당신답게 대하라고는 말 안해요. 이 길이 쉬울 줄 알고 이 인생을 선택하지 않았으니까요. 여러분은 일 때문에 감독에게 대답해야 할 때도 있겠지만, 자신의 장난에 과인에게 대답해야 할 때도 있겠죠. 심적으로 많은 현기증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과인만의 방식으로 연기를 하고 싶은데 감독이 과인과 생각이 다르다면 감독과 상의해 보세요. 타협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언젠가 다른 사람의 방식을 시도해 볼 여유를 가지세요. 하지만 절대. 절대로 그걸 가지고 불만스럽게 떠들지 마세요. 그건 민주적이지 않아요. 촬영장이 과도한 무대에서 누군가는 최종 판정을 받아야 할 것이다. 크누가는 모든 것을 종합해야 해요. 그게 감독이다. 그러니까 고집부리지 마세요. 영화계와 영극계에 발을 들여놓지 못하는 귀추라면 누구도 여러분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요즘 여러분들의 감정 속에 떠오르는 문제점에 대해 제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네, 연출로 전공을 바꾸기에는 이미 늦었어요. 제가오한시,이연설을준비하면서몇명의TISCH학생들에게어떻게연설하면좋겠냐고물었습니다. 가장 첫번째 답변은 짧게 하세요.었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 조언을 해주셔도 되지만, 먼저 예상한 대로,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얘기했어요. 짧게 해 주세요. 괜히 제가 평생 할 일을 먼저 정한 여러분들에게 조언을 떠올리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래도 우리 아이들에게 항상 이야기하는 몇 가지 스토리는 할 수 있지요. 첫번째.아버지를 하러 문자 TISCH예대는 가지 않는 것이다. 잘 안정된 회계학위를 따라 그렇게 안정을 말하던 나는 모순된 것에도 진부하게 들리지만 실패를 두려워해서 이야기라고 할 것이다. 기획을 짜라. 열린 감정을 가져라. 새로운 경험과 사고를 받아들이라고 말할 것이다. 가보지 않은 길은 절대 모른다, 이렇게 말할 것이다. 패기를 갖고 세상에 과도하게 가서 기획을 세워야 할 것이다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만약예술을한다고이야기한다면생각이평등한사람들로이루어진집단,누군가를성장시키고도전적으로만드는곳을찾았으면좋겠습니다. TISCH 같은 데 얘기해요. 만약 아이들이 공연예술에 불타는 관념을 가지고 그쪽에 재능을 발견한다면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협력을 도모할 때 공동의 최선을 다하되 전체 프로젝트로 책이 바뀌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맡은 부분인 만큼 책이 모든 것을 다하라고. 영화, 춤, 연극, 공연을 하면 수많은 평가를 받을 거예요. 평론가와대중들이좋지않다라고말할수도있어요. 하지만그것은여러분의책이다가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맡은 역할을 판단하지 마세요. 그리고, 참가하고 있는 작품의 평가에 간단하게 흔들리지 말아 주세요. 여러분이 무명 감독과 함께 일하든 에드우드 감독,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 마틴 스코시즈 감독과 함께 일하든 여러분의 헌신과 일 처리 방식은 어느 때보다 같아야 할 것이다. 허과의 어떤 때는 최선을 다했다고 해도 모자랄 때가 있어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여러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 그것으로 좋습니다. 학교에서 오는 A+였어요? 만약 그랬다면,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축하해요! 하지만 현실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다시는 올 A+를 받지 못할 거예요. 인생에는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습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래도 괜찮다' 입니다. 학사모와 가운을 입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오항시 티셔츠를 입은 여러분들이 보이네요. 뒷면에는 이렇게 적혀있네요. '거절' 개인적으로 하는 얘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앞면에는 여러분의 모토, 주문, 슬로건을 의미하는 '이후!'가 적혀 있네요. 배역을 못 받았다구요? 제 말이 바로 이거예요. "이후!" 이후 또는 그 이후로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오크터번에서 웨이터 일자리를 못 구했다고요? "이후!" 이후의 웨이터 일은 찾습니다. 아니면 조시즈에서 다시 바텐더로 일할 수도 있어요. 줄리아드에 들어가지 않았나요? '이후!' 예일, TISCH 들어갑니다. 웃기니까 괜찮아요. 아니요, 물론 TISCH를 선택한 건 예술을 선택한 거랑 똑같아요 그러나 그것은 첫번째 선택이 아니라 여러분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저는 TISCH에 과인도 하지 않고 대학교조차 과인도 하지 않습니다. 사실 고등 학교 3시는 앙그와잉, 고교 2의 대부분도안과였어요. 근데 오랫동안 TISCH 소속이 된 느낌이 들었어요. TISCH 근처에서 자랐고 TISCH를 졸업한 사람들과 많은 작품을 함께 했거든요. 그 중에는 64년도 졸업생의 마틴 스콜세지도 있습니다. 함께 일을 익히면 우리는 서로를 믿고 의지하게 됩니다. 그러면 창의적인 모험을 할 용기가 생겨요. 왜냐하면 전체가 함께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입니다. 같은 사람끼리 작품을 연달아 하는 건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니에요. 나는 마틴 스코세즈와 8편의 영화를 찍었고 앞으로도 할 생각이다. 편집자 셀 매튜 메이커는 25번 이과 함께 나왔죠. 그 두 사람이 조 썰매 타기 본 것은 63년도 TISCH에서 여름의 학생 영화를 만들 때였습니다. 다른 감독, 케소베티스, 펠리니, 히치콕 등 같은 팀 동료들과 계속 함께 했어요. 마치 반복 공연 극단처럼 말이다. 그리고 이번에는 데이비드 O. 러셀과 웨스앤더슨이 이런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전공으로 초기작품을 함께했던 사람들과의 관계와 우정을 보물처럼 다뤄주세요. 과인 중에 어떤 도움이 될지는 아무도 몰라요. 대대적인 창조적 화천을 가져다주는 것도 큰 인상을 심어주는 작은 디테일이 될 수 있습니다. 택시 드라이버를 찍을 때 마틴과 저는 제 캐릭터가 모히칸식 헤어스를 해주길 바랬어요. 중요한 캐릭터의 디테일이었어요. 그것에 대해 저는 그럴 수가 없었어요. Last Tycon에서 긴 머리가 필요했으니까. 니세모히칸 머리는 정말 가짜처럼 보일 것 같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점심 때 마틴과 함께 돌아다녀 딕 스미스라는 당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이야기를 해봤어요. 영화를 봤더니 그게 먹혔다는 걸 아시잖아요. 그런데 최근 여러분은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정, 좋은 동료관계, 협력 이런 창의적인 친국과 함께 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릅니다. 마틴 스콜세즈가 지난해 20개 4년 졸업생들에게 연설을 할 이 자리에 왔 움니다. 이제 이쪽으로 제가. 이렇게 여러분들이 있네요. 금요일, 최대 규모의 학생 대강당이 모이는 버전으로 이야기군요. 여러분은 잠시 멈춰서서 현재까지 이룬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이곳에 있는 거예요. 더 풍요롭고 도전적인 미래로의 길거리에서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저는 감독님과 프로듀서가 될 졸업자에게 제 사진과 이력서를 과인배부하러 와 있습니다. 이렇게 창조적인 젊은이와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흥분됩니다. 이 젊은이들은 저에게 더 희망적인 공연예술과 미디어아트의 미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 전체가 행운을 빌어요! 이후!감사하는 TISCH-티시 예술 대학(티시 예술 대학 학눙뉴ー요ー크 대학 산하의 하나 5대학 중 하그와잉이었다 티시 예술 대학은 행위 예술과 미디어 아트 전문 교육 기관에서 하나 965년 8월 하나 7일에 설립되었습니다..)*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제품 공급을 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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