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프로필사진 작업실스튜디오의 하나(컨셉/후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8:18

    오늘은요 🤞 개인적으로 프로필이 필요한 1이 있어서 프로필 촬영을 하니 곳 곳에 스튜디오를 찾던 쥬은용이에인 프로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고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을 실시하는 스튜디오를 발견했습니다! 사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상 후에 받고 사전 미팅도 진행하고 저만의 프로필 콘셉트 촬영을 진행해 왔는데 촬영을 해서 나쁘지 않아서 TV 방송을 보고 익숙한 곳인데 해보니 제가 촬영하고 온 곳이더라고요! 내가 촬영을 해 온 곳은 연예인의 프로필 사진뿐만 아니라 개인 프로필 컨셉 화보 등을 전문적으로 촬영해 주고 있다. 작업실 스튜디오라고 하는 곳인데 자연광을 주는 스튜디오와는 다른 생각이었고, 작업실 스튜디오 콘셉트가 확실히 있어서 더 끌렸어요.


    >


    그래서 저도 연예인 프로필 사진처럼 멋진 화보를 찍고 싶어서 다양한 콘셉트를 스크랩해서 제가 표현하고 싶은 느낌을 디테하나로 만들었어요. 제가 원하는 느낌을 포인트로 해서 촬영 방향을 잡아주시니까 확실히 촬영하기 편해요 졸고 있는 촬영이었지만 당신 편하게 촬영을 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사진이 과인이 영상이 자신의 과인을 알리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저의 매력을 포장할 수 있는 프로필은 아래 과인이 정도로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촬영을 했는데, 또 연예인의 프로필 사진을 전문으로 찍고, 다양한 화보를 찍는 정식 스튜디오라서, 확실히 전문적인 느낌이 달랐어요!


    >


    나는 잠실 시에서도 풀 알약을 찍기를 방송하고 있어요?!​ 연예인들은 주기적으로 찍겠지만, 우리 같은 1조 관계자가 찍은 1을 실현하기 힘들다면 힘듭니다.하지만 이번에 용기내서 찍어왔더니 제가 촬영했을 때와 대등한 느낌의 방송이 본인이라 뭔가 오묘하기도 하고 저도 하루 정도 연예인 체험하고 왔어요. 어!


    기사를 잘 보려면 위의 링크를 누르세요. 흐흐


    >


    촬영하는 모습을 보면 제가 촬영한 날이 생각나면서 역시 추억이 수박처럼 생겼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개개인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포즈와 표정을 포착할 수 있도록 피드백을 해주는 방송작가의 모습이 내가 찍은 작업실과 일체화되어 뭔가 친근감이 있었다고나 할까, 웃음.


    내가 찍은 STUDIO


    청순하고 청초한 컨셉 발랄하고 상큼한 컨셉 시크 섹시한 컨셉 등 취향의 컨셉에 맞게 배경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조명과 작가님의 스킬로 멋진 컨셉 프로필 촬영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스크랩해온 연예인의 프로필 사진입니다. 기본적인 프로필부터 사진까지 포트폴리오가 상당히 다양해서 컨셉을 정할 때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스튜디오 분위기 작가님의 작업 생각을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거든요​​


    >


    이것은 야외에서 촬영되는 스냅 사진이지만, 스냅 사진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찍는 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아틀리에 스튜디오는 실내에서도 최대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


    이렇게 조명을 활용하는 것도 멋지다고 생각했지만, 제가 촬영해 온 스튜디오에서도 조명을 다양하게 활용해 촬영해 주셨습니다. 제가 이것도 스크랩을 하고 간 거예요 흐흐


    >


    이런 흑백사진도 정말 생각하고 있죠? 흑백은 선이 잘살도록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작가님의 기술이 매우 돋보이는 작업입니다. ​​


    >


    컨셉을 정하기 전 홈페이지 사진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사진을 보면서 스크랩을 해갔던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콘셉트가 쿡쿡 나쁘지 않아요. ​​


    >


    ​의 월 한달, 목요일)촬영 때에는 모든 20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이런 이벤트의 혜택을 받고 멋진 프로필을 찍어보는건 어떨까 해서 공유해봅니다. 흐흐


    >


    스튜디오의 외관입니다.스튜디오라고 써있어서 지나가지 않고 무사히 도착했어요. 주차도 가능하므로, 궁금하신 분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


    다양한 헤어메이크업 도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스튜디오 내에서 헤어와 메이크업도 받을 수 있어 더 전문적인 화보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


    >



    포인트를 주는 조명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촬영할 공간이 여러 곳에 나누어져 있어 다양한 컨셉 촬영이 가능했습니다.실내에서 실외의 느낌을 내는 공간도 있었고 색지배경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 색배경도 있었는데 벽면을 페인트로 직접 칠해서 만든 공간이래요.​​


    >


    촬영 전 헤어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입니다.^^실장도 제가 원하는 스타 1을 바로 파악하고 주고 감정에 들어간 헤어 메이크 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에/ 메고 결혼 준비할 때만 사용하는 내용 1줄 알았는데, 내가 그런 순간이 다시 오네요 ㅎㅎ터치 11이가 마스터 스멜이 나 나쁘지 않아묘은소, 촬영 중간 중간에도 실장이 나를 관리하셨습니다. ...


    >


    얼라인의 여유 용량은 없는지, 앞머리 상태가 잘 넘어갔는지 등등입니다.


    >


    배경도하얀배경을쓰는게아니고,이렇게천을활용해서더욱화보감정이과잉하게촬영되었습니다. 포즈 과잉인 표정도 꼼꼼하게 피드백을 해주시고 컨셉에 맞는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의상 대여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의상이 있으니 사전 미팅 때 만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소품이 자신의 의상을 적절히 사용하고, 사진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감성적인 사진을 성공적으로 찍을 수 있었어요. ​


    >


    >


    포즈는 어떻게 해봐 - 이렇게 고개를 들어볼까요?'소품 놓고 갈게요' 하면서 전신, 클로즈업, 상체 등 제가 예쁜 부분에 맞춰서 앵글을 찍어주는 작가님까지! 우리 호흡이 딱 맞는 것 같아요.​​


    >


    제일 조명에 복고민도 봤고요. ㅋ


    >


    촬영 중간중간에 모니터링이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함께 모니터링 할 수 있어서 컨셉에 맞게 촬영이 되었는지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촬영된 사진도 참고해서 봐달라고 준비해봤어요.원본이 이 정도 퀄리티입니다.**님들도 자신의 경력을 위해서 멋진 프로필 사진을 찍어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이왕이면 전문적인 프로필 스튜디오에서 내용이겠죠!


    >


    연예인, 프로필, 사진, 연예인만 찍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아래 링크 링크 원!


    #작업실 스튜디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연예인 프로필 사진 #프로필 사진 포스팅이 끝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