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시 날개 다본인] 올리자마자 50만 조회수 SM 유튜브 영상 속 삐에로 주인공은 다본인였다! 라이프타이다, 천상지희 다본인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다시 날개 다본인> 티저 유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1:58

    올리자마자 50만 조회수 SM, 유튜브 영상 속 피에로 주인공은 다자 싱욧다라이후타임, 천상지희 더 쟈싱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다시 날개 다쟈싱>티저 유출!


    >


    지난주 SM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오자마자 조회수 50만명에 육박하고 화제가 된 티저 영상 속의 주인공 삐에로의 정체.그것은 천상지희의 다과로 밝혀졌지만, 생명 공동이다. 채널은 가수 다과의 자존심 회복 리얼리티 다시 날개다과인(이하 나루).타)'를 제작합니다.곧 일 2월 4일 방송, 그에게 키위 달 2일인 수요일 오후 5시!라이프 타이이다 유튜브 채널(@LifetimeKorea)에서도 선행 공개합니다고 하네요~


    >


    '전부요. 날 다요.다'에서는 하나 6세에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걸 그룹 천상지희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가수 다과 인가 체중 감량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을 200% 생생하게 그리고 내면에서 자존감을 되찾는 과정을 유쾌하게 만들 과정이라고 하는데!라이프 타이입니다는 2하나하나 1방송을 앞두고 온갖 추측을 한 저와 키묘 화제가 된 피에로 마스크 울동무웅다그와잉의 근황을 공개하는 '다.나루다'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


    이번에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다과인은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이야기를 전하면서 쾌활한 초상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다과인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유쾌 발랄한 첫 얼굴을 보여주며 이전의 모습과 말입니다.잠과인도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는데 이 영상에서 다과인은 앞으로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고 합니다.


    >


    오랜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다본인의 모습을 본 팬들은 정말 놀랐지만 오랜만에 보니 정예기 기쁘다 오래 기다렸는데 돌려줘서 고맙다는 등의 댓글을 이어가며 앞으로 유출된다.나루.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겠지! 모두 본인은 이다.나루다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실적인 모습뿐 아니라 그동안 유출되지 않았던 특유의 솔직한 입후와 익살스러운 성격을 감음으로 대중 앞에 드러내겠다고 할 것이다! 라이프타이다. 채널은 모두 본인과 함께 그녀가 자존심을 세우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겠다는 의도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라이프 타임'다시 날개 모두 나쁘지 않는다'은 추가 티저 영상 공개 이후 11월 211에서 수요 1오후 5시 라이프 타임 유튜브 선행 공개를 시작으로 12월 41에서 라이프 타임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는 것입니다!라이프 타임은 KT올레 TV 78번, SK Btv 213회 LG U+TV 83번, 스카이 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케이블은 지상 케이블의 문의)티 병, 에브리 온 TV, SK, 옥수수, LG유 플러스 LTE비디오 포털 등 OTT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 하려는 것입니다![라이프 타임 채널 정보 안내]KT올레 tv 78번, SK Btv 213회 LG U+TV 83번, 스카이 라이프 86연봉 티 병, 에브리 온 TV, SK, 옥수수, LG유 플러스 LTE비디오 포털 등 OTT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는 것입니다!딜 라이브(D'live)60번/시 제이 헬로(CJHV)113번은 244번/티브로드(Tbroad)151번/현대 HCN 240도 CMB 146번/ 푸른 방송 312번/울산 중앙 시엥엠, 울산 98번/NIB남인천 방송 354회 광주 방송 170번/아름 방송 133번/CCS, 충북 방송 159번/서경 방송 117번 1프지앙아 방송 44번/금강 방송(KCN)891번/제주 방송 174회(*지상으로 채널 번호는 다소 다르다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