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he Witcher” (위쳐) - 시즌 1 리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9:52

    >


    이웃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다시 추워지네요.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이렇게 포스팅 중인데 바로 The Witcher '윗차'다!


    >


    <우이쵸>은 20하나 9년 하나 2월 20하나로 조 썰매 타기 방송했어요 제작에서 캐스팅까지 크게 유행했던 기대작이다. 넷플릭스에 들어가면 인기 드라마인 만큼 지금도 시청자가 계속 늘고 있다.네~<위처>는 게임 시리즈로, 아내 소리에 나쁘지 않은 판타지 드라마다.물론 길지 않았던 제작기간을 가졌지만, 그래도 기대 이상의 드라마라고 조언해 주세요. 먼저 위처 시즌 하나는 총 8화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위처는 영어로 witch, 즉 마녀 혹시 마귀라는 뜻이다.이 제목은 주인공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단어로 쓰이지만 하나둘씩과는 달리 마법을 쓰며 괴물을 사냥하는 인간과 하나뿐인 괴물?의 합성이다.앞서 말했듯이 장르는 판타지이고 전반적으로 등장하는 인물이 마법사, 엘프, 늑대인간 등 매우 다양합니다! 캐릭터 소개:


    >


    주인공은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바로 위치의 '게롤트'라는 인물입니다. 게롤트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 슈퍼맨 역을 맡은 Henry Cavill('헨리 카빌')입니다.덩치에서 외모까지 아주 훌륭해서 게롤트라는 인물과 잘 어울렸어요. 게이더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와 헨리 카빌에는 매우 같은 점이 많았고 사람들이 왜 헨리 카빌의 캐스팅을 듣고 그렇게 환호했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원래 게롤로트는 의견 없이 굉장히 냉정한 캐릭터인데 헨리 카빌의 연기 때문에? 인지 뭔가 의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헨리님의 연기력 뿐만 아니라 기이 스토리 한 것처럼 피지컬하고 외모도 정말 완벽해서 감탄하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채프웅콥사 등이/하프엘프위저드 애니퍼입니다! 애니퍼는 여주인공인데 Anya Chalotra(아니아 찰로트라)라는 배우가 연기했습니다.솔직히 캐스팅이 그렇게 좋다는 소견은 안 합니다. 원래 애니는 좀 강하고 파탈적인 느낌이 들텐데 너무 약해서 뭔가 존재감이 별로 없는 캐릭터같았어요.


    >


    그리고 실릴라 공주가 있어요! 실릴라는 프레이아 알란('프레이아 알렌')이라는 영구배우가 맡았고, 신트라의 여왕이었던 카란테 여왕의 딸이자 마법을 쓸 줄 아는 인물이죠. 간단히 예기를 정리하자면, '신트라의 공주 시릴라'라는 사람이 위치하며(게롤트)를 찾아 괴물을 물리치고, 어떻게 보면 게롤트라는 캐릭터의 모험기를 다루는 말이다. "솔직히 '위처'를 처음 들었을 때, 헨리 카빌을 제외하고는 과민한 마지캐스팅에 마음고생이 없었어요.하지만 모든 배우가 맡은 캐릭터들을 잘 살렸다고 생각해요.


    >


    전반적으로 게롤트가 괴물 몬스터를 상대하면서 에피소드가 전개되는데, 동시에 에피군은 본인답지 않게 마법력을 꾸준히 연습하면서 성장하는 모습도 있고, 또 한편으로는 시릴라는 본인답지 않고 우연히 게롤트를 만본인과 부딪히게 되면서 서로가 아이의 시작부터 운명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


    위처는 판타지 소설 등 좀 어두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드라마다. 그리고 드라마의 스토리, 편집, 완성도, 그리고 캐스팅까지 굉장히 훌륭해서 기대하고 싶은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