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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빌아이기, 모빌리티 서비스로 지상 확장... 상하이자동차·대구시 협력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54

    모빌 유아, 모빌리티 서비스로 지면 확장... 상하이차와 대구시의 협력으로 중국 내 자율주행차 개발의 발판을 마련하고 대구에 MaaS 구축, KIPOST대(전)생 특별할인 기본운전자 지원시스템(ADAS)에서 자율주행사로 변모한 모빌 유아가 모빌리티 서비스 업체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모빌의 유아는 81중국 자동차(OEM)회사인 상하이 자동차(SAIC), 대구 광역시와 협력을 발표하고 서비스로서의 이동성(MaaS)분야의 선도 업체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SAIC는 중국 내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기반을 준비하는 동시에 모빌 유아의 REM매핑 기술을 활용하고 중국의 지도를 2+단계 ADAS에 수 1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할 생각입니다. 대구광역시는 모빌 유아의 자율주행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MaaS 구축을 위한 장기협약을 맺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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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 단계/인텔모빌의 어린이는 요즘 파리시와 협력해 프랑스에 로보택시를 도입하겠다는 의도를 발표했습니다. NIO는 모빌 어린이 자율주행 시스템을 만들고 이를 기반으로 한 소비자 자율주행차(AV)를 판매하려는 의도였다. 한국유니그룹(Uni Group)에는 로보택시를 독점 제공하기로 하고 폴크스바겐(Volkswagen), 챔피언스 모터스(Champion Motors)와 함께 이스라엘에서 자율주행 라이드 헤일링(Ride-hailin)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한 합작회사도 세웠다.모빌 어린이는 매핑, ADAS, MaaS, 소비자 AV 등을 주요 전략 제품 카테고리로 설정했습니다.모빌 아이는 2030년까지 자율 주행 MaaS의 총 시장 규모(TAM)이 하나 600억달러(약 하나 90조원)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추정하는 것이다. ▲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의 발전국 어떻게 공략하나=개발 도상국은 모빌 아이의 이를 활용하는 첫번째 정부이다.SAIC와 모빌아이는 상하이자동차의 라이선스 맵 자회사를 통해 상하이자동차 차량에 모빌아이의 도로경험관리(REM) 맵핑 기술을 활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모빌의 아이의 OEM파트J에 가입했습니다. 척의 OEM에서 모빌 아이의 REM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SAIC가 아내의 소리였다 SAIC차량은 반도 도로 정보를 모아 L2+(부분적 자율 주행)이상의 차원의 자율 주행을 구현할 수 있는 반도의 고해상도 지도를 구축, 모빌의 아이의 로드 북(RoadBook)작성에 기여하는 의도였다 다른 완성차(OEM) 업체도 이를 활용하면 한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상하이차와의 협약은 모빌 어린이가 도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육사의 주요 자동차 제조 연구와 맺은 업무 계약이었다 승용차로 2+단계 자율 주행 때문에 모빌 아동 REM매핑 기술을 활용할 사례이기도 하다. 대구광역시한, 모빌어린이솔루션으로 로보택시를 운행하는 모빌어린이들과 대구광역시한은 향후 모빌어린이 자율주행기술이 적용된 로보택시 기반의 모빌리티 솔루션의 실험·운용에 협력할 의도가 있었다.모빌 어린이는 자체 자율주행 시스템을 차에 장착해 MaaS를 달성한다는 방침이었다. 모빌의 자녀는 이번 대구광역시 한과 협력해 규제당국에는 로보택시 차량의 운행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모빌 아이는 이를 통해 글로벌 MaaS의 발판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모빌 어린이는 현재 업계에서 가장 큰 글로벌 MaaS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과 시장 진출 의도를 짜고 있다. 모빌 어린이의 차별점 - REM 기술과 로보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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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빌아이의 REM 기술은 정보를 모아(Harvesting) 정돈(Aggregation)하고 각지에 맞춰 최적화(Localization)한다./모빌아이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을 선도하는 기업은 소비자 AV 산업이 형성되기 전에 모든 ADAS와 MaaS 관련 요소를 탐색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모빌아이의 도로경험관리(REM) 기술과 같은 간단하고 확장 가능한 매핑 솔루션이 필요하다. 모빌아이는 완전한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혁신적인 노력을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 있다.모빌아이의 REM 기술은 클라우드 소싱과 낮은 대역폭 업로드에 의존한다. 때문에 L2+과 같은 강화된 ADAS를 위한 고화질의 지도를 빠르고 저렴하게 제작 가능하며, 미래, 자율 주행 자동차에 더 높은 자율성을 부여할 수 있다.모빌아이의 REM 지도 데이터는 자율주행 산업을 넘어 스마트시티 등 새롭게 분야 시장에서 인사이트를 공급할 수 있는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상하이차는 단순한 자동차를 글로벌 로드북(Road Book)에 기여하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차량으로 변화시킨 OEM입니다.모빌 아이의 로보 택시 전략은 자동 운전 시스템, 자동 운전 차량, 택시 운용, 모빌리티 인텔리젼스 탑승자의 경험과 서비스를 포함 5개의 로보 택시 시장의 가치에 대한 설명과 개발, 그리고 통합의 스토리를 다룬다.모빌 아이는 비용 효율적인 접근을 통해서 경쟁 회사보다 급속히 글로벌 운영을 확장하고 이를 통한 하나 60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로 택시 시장 기회를 선점할 수 있다. 이는 완전한 자율주행기술 개발에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다.모빌아이는 우수한 기술처럼 보다 경제적인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장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모빌아이는 이 같은 접근을 통해 MaaS와 소비자 AV 시장의 발전을 주도할 수 있다.암농 샤슈아(Amnon Shashua) 모빌아이 CEO 겸 인텔 수석부사장은 "이 두 가지 새로운 협약에서 모빌아이는 MaaS와 ADAS 모두 글로벌 입지를 구축했다"며 "이는 완전한 자율주행이며 나쁘지는 않은 진정한 글로벌 리더인 모빌아이의 약속을 입증할 것"이라고 밝혔다.Tag#모빌 아이#대구시#자율 주행#모빌리티#MaaS#로 택시#상하이 자동차 https://www.kipost.net/새로 s/articleView.html?idxno=202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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