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 심] 시청률 폭망 미드! 넷플릭스 미드 주(Zoo) 시즌 4(Season 4) 제작 or 포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5:30

    >


    넷플릭스에서 선 보인 미드 주(Zoo)를 시즌 3(Season 3)까지 시청하고 쟈싱니 당연히 시즌 4(Season 4)관련 소식이 궁금하지 못 했다. 그러므로 인터넷을 통해서 미드 주(Zoo)의 시즌 4(Season 4)의 제작 관련 소식도 알아보고 아래와 같이 안타까운 사정이 있고 공유하고 보겠습니다.


    >


    제목:넷플릭스(Netflix)은 미드 주(Zoo)시즌 4(Season 4)(선택을)다시 하죠?​ 게시자:로버트(에스(Robert Hayes), 작성 1:20첫 9년 06월 291​ 우리는 여러 면에서 황금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넷플릭스, 아마존 Prime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의 등장으로 TV는 그 어느 때보다 놀라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불행히도 TV의 엄청난 풍요 속에는 단점이 있고, 많은 TV프로그램이 방안대로 상영을 완료하기에 충분한 견인력을 얻을 수 없다는 점도 있습니다.TV프로그램이 팬들에게 충분히 관심을 유발하지 않으면 몇 시즌은 패자 신고 자신감으로 조기에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이 스토리가 절정에 도달하기 전에 볼거리가 취소되고 때로는 해결되지 않은 채 마지막 순간까지 결과를 모르는 상태(Cliffhanger)로 끝나버려 팬들은 절망에 빠지게 됩니다.그런 비극적인 정예기 결국 중 하자 자신이 처음으로 CBS에서 방영한 미드쥬(Zoo)에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미드 주(Zoo)는 20최초 5년 06월 301에 쵸소리우에서 방영되고 있어 마지막 에피소드가 방영된 한달이 지난 뒤 20최초 7년 첫 0월 231갑자기 시즌 4제작이 취소되고 그동안 시즌 3,39의 에피소드까지 방송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요약


    >


    미드 주(Zoo)는 동물학자 잭슨 오즈(James Wolk역을 맡은 배우의 이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흥미롭고 혁신적인 스릴러 드라마였습니다.


    >


    잭슨 오즈는 사파리 가이드 역할을 수행했는데 동물들이 이상하게 공격적으로 변한다는 것을 알았어요.


    >


    그는 인간에 대한 동물의 공격이 더 폭력적이고 통제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면 그 원인을 조사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


    잭슨 오즈는 사파리 가이드 동료 에이브러햄 켄야타(Nonso Anozie, 배우 이름), 기자의 내 앞에서 캠벨(Kristen Connolly, 배우 이름), 수의사 미치 모건(Billy Burke배우 이름), 프랑스의 정보요원 클로이트 투시넌(Nora Arnezeder, 배우 이름)과 함께 연구에 참여합니다.


    >


    다른 정규 출연진 중에는 다리엘라(Alyssa Diaz→배우명), 로건(Josh Salatin→배우명) 및 클레멘타인(Gracie Dzenny→배우명)이 포함되었습니다.


    >


    >


    >


    미드 주(Zoo)의 원작은 영상물의 총괄제작자이기도 한 제이다스 페터슨(James Patterson)과 마이클 레드위지(Michael Ledwidge)가 저술한 동명소설이었는데, 이 미드 시리즈는 소설의 연재를 지과인서 새로운 음모를 다루기 시작했습니다(앞의 게시물에서 말한 것처럼 시리즈를 항상 그리려다 보니 원작 이상의 이야기를 추가한 것 같았습니다.


    >


    이 미드 시리즈의 대본은 스콧 로젠버그(Scott Rosenberg), 제프 핑크 대학교(Jeff Pinkner), 앙드레 네멕(Andre Nemec) 및 조쉬 어린이 페르바움(Josh Appelbaum)이 작성했습니다.미드 주(Zoo)가 진행되면서 음모는 다소 복잡하고 때로는 엉뚱한 내용으로도 전개됐습니다.


    >


    첫번째 시즌 동안 이 팀은 동물을 감염시키고 이상한 행동을 하나 우키는 바이러스( 나쁘지 않아서, 중학교에는 바이러스가 아니라 레이도우은그로ー발사의 유전자 변형 맛있는 음식 때문에 유전자 재조합에 의해서 발생한 문재를 알게 됩니다)에 대한 치료제를 찾으려고 전 세계를 여행한다. 그들은 치료제를 개발했다고 믿었지만 바이러스(유전자 조작 맛있는 음식으로 식사에 의한 유전자 조작)에 의해 변종한 동물은 전 세계에 퍼진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두번째와 세번째 시즌에서 보이지 않는 70피트의 거대한 투명 뱀, 타조 이글, 레이저 백 늑대 도 루복승이망모스사이, 기타의 혼종 동물 등 다양하고 새롭고도 기묘한 생물을 만났어요.. 잭슨이 광기에 빠져 텔레파시로 동물을 통제할 수 있게 되면서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문제는 점점 기괴해졌습니다.


    >


    이 시리즈는 마지막 순간까지 결과를 알 수 없는 상태(Cliffhanger)에서 끝납니다. (유전자)변형 동물들에 의해서 종內 자세를 대 더하는 것은 물론 이미 추가된 혼종 동물(좀비)에 의해서 종內 자세를 댈는 위협도 있습니다. ​ 2. 초기 진행 ​, 미드 주(Zoo)은 초기에 화요일 오후 10시에 CBS채널을 통해서 지상파에서 시즌 3까지 방영되 옷슴니다.미드 주(Zoo)는 3개의 시즌 뒤 2014년에 취소된 다른 공상 과학 이에키울테ー마로 한 영상물인 온도 돔(Under the Dome)대신 2015년 첫 편성되 옷슴니다.미드 주(Zoo)도 초기에 CBS에서 시즌 3까지 열리옷슴니다.미드 주(Zoo)시즌 1은 2015년 06월 30일부터 09월 15일까지 13개의 에피소드로 2015년 여름에 다시 1선을 보였 슴니다. 방영한 지 3년 후의 2014년에 취소된 놀라운 공상 과학 히트작인 온도 돔(Under the Dome)대신한 이 작품은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 옷슴니다.미드 주(Zoo)시즌 2는 2016년 06월 28일부터 09월 06일까지 13개의 새로운 에피소드로 진행되며 마지막 2개의 에피소드는 특히 2가끔 연속으로 방송되 옷슴니다.미드 주(Zoo)시즌 3는 2017년 06월 29일부터 09월 21일까지 CBS에서 13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되 옷슴니다.언급하고와 함께 이 영상물은 마지막 에피소드가 마지막 순간까지 결과를 알 수 없는 상태(Cliffhanger)에서 방송된 지 약 한달 후 CBS가(후속 편인 시즌 4의 제작이)철회되 옷슴니다. 세 시즌 전체(시즌 1시즌 2과 시즌 3)DVD포맷으로 제공되며 1시즌째는 블루 레이로도 제공됩니다.


    >


    3. 넷플릭스나 아마존의 혈투 ​, 미드 주(Zoo)이 조 썰매 타기 나왔을 때 아마존(Amazon)과 넷플릭스(Netflix)는 시리즈의 판권을 소유하기 위해서 싸웠습니다. 치열한 투쟁 끝에 넷플릭스(Netflix)는 CBS의 미드주(Zoo) 독점 주문형 비디오 파트너로 등극했습니다. 이 거래는 CBS에서 13의 에피소드를 전체의 지상파로 방영한 뒤 넷플릭스(​ ​ Netflix)가 해당 미드의 각 시즌을 사용할 수 있게 한 것 이다니다.넷플릭스(Netflix)는 역시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이 시리즈의 스트리밍 할 수 있다 권한을 얻었고, 2019년 2월 현재, 넷플릭스(Netflix)은 미드 주(Zoo)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했어요(넷플릭스에서 시청하는 다른 영상물을 찾으세요? 지금 넷플릭스가 제공하는 훌륭한 공연이 본인의 폭넓은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원문에 이 스토리가 씌어진 점으로 미루어 볼 때, 글쓴이가 넷플릭스 드라마 마니아린이 본인 또는 (넷플릭스 내부 사정을 잘 아는) 넷플릭스 관계자인 현실성도 있습니다).


    >


    4. 등급 ​, 미드 주(Zoo)는 상당히 강력한 반향을 받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넷플릭스(Netflix)와 아마존(Amazon)이 영상물을 놓고 더러운 방 경쟁을 벌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첫 시즌 동안 에피소드인당 평균 640만명의 시청자와 평균 18-49의 시청의 통계로 1.06등급을 받앗움니다. 최초의 에피소드는 약 810만명의 시청자가 있었으나 시즌 마지막까지 480만명의 시청자가 감소했습니다..두번째 시즌에는 시청자 수가 1,600만명으로 출발하고 420만명에 끝났 움니다. 주요 통계에서 시즌 평균은 640만명에서 440만명으로 평균 시청률이 0.74등급에 빠졌다.원래 핵심, 시청자(아마도 점점 드라마가 이상한 sound모로 진행되고 원작을 훼손했다고 말하는 시청자들이 이빨을 벗어나면서 혼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이 사라짐으로써 3번째 시즌 내내 하락세가 지속되고 300만명 미만 시청자로 시리즈가 시작되고 최종적으로 280만명의 시청자로 거래를 마쳤네요. (탐욕)18-49의 시청의 통계에서 시즌 평균은 265만명의 시청자로 그와잉타하고 평균 시청률은 0.51등급 이옷움니다.


    >


    5. 취소 ​, 미드 주(Zoo)는 간단히 시리즈(시즌)을 중단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지 않고 점차 시청률이 하락하고 경로를 밟고 있는 옷슴니다. 강렬한 시작 후 해당 영상물은 결코 그 인기를 되찾을 수 없었고, 한 시즌이 지난 뒤 시청자가 조금 절반으로 줄었습니다.두번째 시즌에서 많은 시청자의 시청 시, 때에 로이 줄지는 않았지만 세번째 시즌은 조그만 재앙 수준이었지만 해당 영상물은 거품을 띠고(시즌 3를 방영하는 도중에 방영을)철회할 생각도 고려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전망했다(시청률)의 숫자는 계속 줄고 슴니다.업계의 예상은 옳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비록 미드 주(Zoo)가 시즌 3를 새로운 단장하려다 그 숫자는 단순히도 너무 너무 잔혹, 시즌 3의 에피소드는 결코 300만명의 시청자를 넘기지 못핬 슴니다.세번째 시즌의 하나 0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사상 최저치인 203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했으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시즌 마지막 회 시청자도 280만명 정도에 그치고 이 아이 키앗슴니다.20하나 7년 하나 0월(시즌 4)에 대한 제작 의도를 취소한 것이 해당 영상물의 진정한 아이 호가와 열렬한 팬들에게는 큰 실망을 주었지만(별 관심이 없다) 다른 시청자에는 별다른 실망을 주지 않앗슴니다.


    >


    6. 시즌 4가 있습니까? 넷플릭스가 미드 주(Zoo)의 시즌 하나를 판권을 획득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한 이후 소문은 계속 소용돌이쳤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항상 콘텐츠에 굶주려 있고, 기존 시청자를 보유한 미드주(Zoo) 같은 영상물은 과거에 죽은 시리즈를 몇 개 부활시킨 경험이 있는 것처럼 네트워크상에서는 매력적인 대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Netflix는 기위 이 시리즈에 대한 독점적인 주문형 비디오 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3시즌이 시장의 벼랑 끝에서 종료되었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영상물의 업데이트를 위한 자연스러운 진입 지점을 만들고 있는 듯이 보였습니다. 심지어 온라인 민원이 팬들에 의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소문과 추측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는 이 주제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한가지 문제는 미드 주(Zoo)가 컴퓨터 그래픽 인터페이스(CGI)을 기반으로 한 영상이었고, 특수 효과 비용이 최근 수십년간 확실히 감소했지만 70피트의 보이지 않는 투명, 뱀과 싸이 괴물을 만드는 것이 싸지는 않습니다.넷플릭스가 해당 시리즈 끝날 무렵 200만명의 시쵸은쟈들만 기뻐하고, 해당 영상물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아마 넷플릭스가 이 그녀의 네번째 시즌에 투자할 수 없었습니다.넷플릭스의 공식 발표가 없기 때문에 시리즈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미드 주(Zoo)의 부활을 막는 중요한 문제는 중요한 출연자들이 자존심이 다른 드라마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제이 다스·우루크(James Wolk)는 요즘 CBS의 새 캐릭터 스릴러"이 내용을 내용한다(Tell Me A Story)"에서 주연을 맡고 있으며 최근 2번째 시즌에 갱신되었습니다.앨리사 디아즈(Alyssa Diaz)는 ABC의 루키(The Rookie)에서 여성 리드를 맡고 있으며, 빌리 버크(Billy Burke)는 영화에서 그의 경력을 추구합니다.


    >


    대체로 미드 주(Zoo)의 시즌 4를 제작하게 대한 확률은(요청이)누적되는 것에 보이는(All in all, the odds seem stacked against a season 4 for"Zoo"). (후략...)​※향후 스토리웅, 기존의 미드 주(Zoo)의 시즌 1에 등장한 일화 성 이야기 요약이라 생략한다.​ https://www.techjunkie.com/did-netflix-pick-up-zoo-season-4/


    [결론]​, 미드 주(Zoo)는 시리즈를 거스르다 보니 원작 소설의 주요(Zoo)이상의 스토리울 추가했고 이 때문에 특히 시즌 3에서는 파업 리이덱묵라이맛크스에 진행되며 시청자의 이가 면이 덱무 아니며 크고 CBS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Netflix)에서 속편 제작을 취소한 상태 이프니다니다.​ 그렇게 나쁜 없이 이 미드 아이 호에서는 꾸준히 시즌 4를 제작하도록 요청을 CBS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에 보낸 상태였고, 이들의 요청이 고여 잇우나프지앙어 아직 시기 상조하도록 넷플릭스에서도 특별한 공식 반응이 없는 상태 이프니다니다. ​ 함께 이 미드의 주요 출연자 모두 다른 미국 드라마에서 맹활약하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 시즌 4제작이 불가능하 일프지 않고 다음의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콘텐츠의 다양화가 필요하다는 판단이 서거 나쁘지 않고 시청자의 속편 제작의 요구가 무르익어 갈 때, 시즌 4가 나쁘지 않은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았습니다.마지막으로 해당 시리즈의 후속편 제작을 강력히 요구하는 바네사(Vanessa) 씨의 게시물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그녀의 생각을 남기고 이 글을 끝낼까 합니다.​ 작성자:바네사(Vanessa)작성 1시:20일 9년 08월 3일 1오후 하루시 08분(August 3일 20일 9 at한일:08 pm)작성 스토리:나의 아들과 나쁘지 않아는 이 시리즈 전부를 지나치게 몰입하고 관람하고 우리는 시즌 4번 더 부탁합니다. (이미드에) 적절한 결국만 없다면 왜 (넷플릭스가) 아마존과 싸워 (이 콘텐츠를) 쟁취했습니까? 시즌 4를 망도우루고 아니며 이 시리즈를 적절하게 끝내기 위해서 적어도 결론을 내리세요. 등장 인물의 1부는 다른 작품으로 옮겼다가 미드 주(Zoo)의 팬들은 마지막 순간까지 결과를 알 수 없는 상태가 아니라(이 드라마)결국을 볼 자격이 있습니다!(My son and I have binged watched the entire series and we are wanting a season 4 as well. Why battle over this with Amazon if there is not a proper ending?Please make a season 4 or at least a conclusion to properly end this series.Some of the characters have moved on to other things, but the Zoo fans deserve anending and not to be left with a cliffhanger!)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