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탱리뷰] 넷플릭스 익스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7:44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넷플릭스 콘텐츠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ᄒᄒ 이거 계획하지 않게 넷플릭스를 홍보해 주시는 것 같네요 요즘 심심하면 넷플릭스 들여다보니까 자꾸 이만큼 리뷰하게 되네요.(웃음) 오늘 소개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은 익스플레인:세계를 해설한다!


    >


    이 프로그램은 이제 막 시작한 따뜻한 신상 프로그램. 시험기간에 본인에게서 발견된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마침 지난 학기에 들었던 강의 중에 몇 편인가 국제 이주 연구인데요, 하나화 주제가 인종 간부의 격차였어요. 이주현상이본인의이주에대해서각각본인에게어떻게받아들여지는지등을배운강의였는데바로그것으로이어지는주제였습니다. 이건 봐야해!!!!! 소리가 저절로 본인이 오지 않습니까?(웃음)


    >


    매화제목으로소개하는주제에대해다양한자료화면과모션그래픽등을활용해서간단하게설명해줍니다. 지금까지 모두 7편이 자신이 왔지만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K-POP을 다룬 편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그쪽에서는 당연히! BTS가 자기 오프니다아, 그렇기 때문에 3편에서는 하나부 한 처제를 다루는데. 거기에는 이병헌 씨의 결혼 장면이 자료 화면에서 좀 자신이 있었습니다.ㅎㅎ각 분이 약 20분 정도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볼 수 있다, 또 알아 두면 유용한 정보 자체 현상을 다루고 있어서 좋겠네요~


    >


    그리고 하나씩 살펴보면 그 주제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되고 그 점도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 어렸을때는 책을 좋아하는 편이었지만 가장요즘은 책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어떤 주제에 대해 깊이 생각할 시간을 많이 갖지 못했어요. 이 프로그램 덕분에 최근에는 좀 더 생각을 키우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쁩니다.


    >


    그리고 이 프로그램의 정확한 분류는 다큐멘터리!!근데 1조 같은 다큐멘터리보다 길이가 짧고 좀 더 재미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나는 느꼈습니다. 나의 상념에는 조금 세계 버전 솔 정 같은 상념(?)솔 정처럼 패널이 토롱하고 자신 그렇게 시사를 다루는 것은 없지만 1단 브다움 없이 볼 수 있다는 점은 옷유사하니까요~지하철 이본의 버스를 타고 이동 중에 쉽게 볼 만한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데이터는 사용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와이파이 환경에서 다운로드해 주시면 좋겠지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던 다큐멘터리. 익스플레인: 세계를 해설하다,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