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인정(공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0:38

    >


    한 언론이 혼자서 전현무, 이혜선 아나운서의 열린 아이설을 혼자 보도했습니다.두 사람은 KBS의 선후배 사이로 서로에게 좋은 소견을 틀어 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전현무 측은 공식적인 입장을 곧 밝히겠다고 했습니다.곧바로 공식 입장이 나쁘지 않았다. 사귀는 것 같아.난리가 아니다. 전현직에 대한 비판에서부터 응원에 이르기까지 제각각의 시선이 다른 것 같다.이에 앞서 이혜성 아나운서는 누구인가?이히에송 나쁘지 않는 이 1992년생 28세, 정 효은무 아니며 이가 1977년생이라 두 사람은 15세의 괜찮은 이 차이가 있다.이히에송 나쁘지 않은 운서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KBS에 입사한 것으로 알려진다. 전·현직과 선배·후배의 사이 지난 유벤투스와의 친선 경기에서 영어 인터뷰의 논의를 1우쿄쯔동 당사자가 있다.먼저 응원하는 입장에서 보면.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어린 나이에도 결혼해도 이상할 게 없다. 같은 직업을 가지며 공통의 흥미나 라이프 사이클 등이 잘 맞는 경우가 있다.나쁘지 않아, 차? 그게 뭐가 문제야? 서로 좋아했으면 좋겠다.사람은 누구나 나쁘진 않아.헤어지고 나서 다시 안 만난다는 거야. 이를 두고 이러쿵 저러쿵 1은 아니다.다만 전현무의 열린 아이설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 혜진을 소견하면 다소 子供된 면이 있다.당연히 헤어진 후 종업원이 만날 수 있지만 시기적으로 빨리 감이 없지 않고 무엇보다 헤어진 당시 둘 중 한명이 다른 사람이 생긴 것이라는 추측이 나쁜 더욱 입장이 어려워진 것도 사실이었다.전현무도 호불호가 갈리고, 한혜진도 호불호가 있어 양쪽 입장이 제각각이지만 어쨌든 그리 좋은 그림은 아닌 것 같다.​ 최근 정 효은무과 한혜진의 행동을 보면 소견의 차이 1순 있지만 정 효은무이 하는 방송이 전혀 아부터 당신. 시청률도 나쁘지 않아 흥행에 성공하지 못하는 소견이었다.게다가 나쁘지 않은 전현무의 표정이 별로 안 좋아 보이기도 했다.(어디까지나 나쁘지 않고 개인적인 소견이었다) 반면 한혜진은 오히려 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결별 후 잠시 쉬는 듯했지만 나쁘지 않고 혼자 자산전에도 다시 등장해 좀 찜찜한 냄새의 투어에서 나쁘지 않은 매력을 발산 중이었다. 상대적으로 결별 후 오히려 밝아진 듯한 소견까지 준다.전현무도 한혜진도 스타입니다. 그래서 그들의 향후 행보가 궁금했지만 현재까지는 그렇다.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혜진설보다 한혜진이 언급되는 비아냥거림이었다.그러나 두 사람의 열린 사람이 사실이라면 그냥 지켜보면 충분할 것이다. 결혼하고 나서도 이혼하고 재혼하는 세상에서 젊은 남녀가 연어 자식을 키우는 게 문제가 아니지 않을까.자꾸 둘의 나쁘지 않은 아이차 운운하는데. 그것은 당사자가 독자적으로 할 문제이지, 남이 간섭할 문제가 아니다. 어쨌든 전현무는 인정하든 말든 특급스타임은 분명하다.연예인의 열린 설이 늘 화제지만 전현무처럼 뜨거운 경우는 드물 것이다.과연 결혼까지 이어질지는 지켜봐야겠지만 만나기도 전에 서로 예쁜 사랑을 하자.​​


    >


    >


    뜬금없지만, 가까운 시일내에 한혜진 열아이설도 등장하면 볼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다. 이상하게도, 전현무의 한혜진 결별설 이후 한혜진은 호감으로 변했다.사람도 인생도 참으로 알 수 없는 일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