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USE O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4:42

    드디어 팝업스토어 HOUSE OF BTS가 오핸시 오픈했어요. 2019년 10월 181에서 2020년 1월 51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매주 수요일 1휴가도 낮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웅용뎁니다.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만 봐도 너무 설레요.팝업스토어 입구가 늘어선 공간에서 놀이공원 같은 설렘이 가득합니다.


    >


    >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의 컨셉핑크로 가득한 팝업스토어네요.


    >


    >


    체험형 팝업스토어는... 매번 느끼는 거지만 빅히트의 기획력은 정말 천재적인 것 같아요.체험관은 Boy With Luv의 뮤직비디오 속 무대를 연상시키는 공간도 있다.


    >


    화양연화 속 버스정류장도 재현해 놓았다.


    >


    매장 천장에 있는 스메랄도 장식도 아주 멋져요.


    >


    굿즈도 앨범 굿즈가 아닌 대표곡 MIC DROP, DNA 그리고 Boy With Luv를 주제로 한 굿즈가 특별 판매된다고 합니다.


    >



    >



    >


    트위터에 소개된 사진만으로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사진의 중국의 HOUSE OF BTS외의 전경을 보면 팝업 스토어에 이리베 거기에는 적어도 3,4시간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근데 팝업스토어는 티켓팅할 필요도 없고. 광가면 좌절할 필요도 없으니까. 3,4시간 정도는 기꺼이 함께 상태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팝업스토어에 가보고 싶어요.HOUSE OF BTS SEOUL만큼은 한국이 방탄 보유국이라는 사실을 실감하게 해주는 최고의 팝업스토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 살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